Q : 지금 주문하면 언제오나요?
A : 평일 오후 5시 이전 주문은 당일발송되어, 내일 도착 합니다. 방문설치를 선택하신 경우 약 2-3일 내에 방문설치기사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고 방문설치 해 드립니다.
Q : 주문할때 같이 구매해야 하는 케이블이 따로 있나요?
A : HDMI케이블은 고객님의 PC또는 디지털카메라 및 게임기등과 연결하거나, 셋탑박스연결시 사용합니다. 선택사항이며, 필수구매사항은 아닙니다.
Q : 벽걸이로 주문하면, 스탠드는 안보내주시나요?
A : 벽걸이로 변경하셨다 하더라도, 스탠드는 기본포함되어 발송됩니다. 따로 보관하셨다가 차후 사용하셔도 됩니다.
Q : 제품 설치가 어렵나요?
A : 일반 여성분들도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. 스탠드와 본체를 나사로 연결하고, 기존에 사용하시던 케이블 또는 IPTV등과 연결하시면 됩니다. 동봉된 제품사용설명서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.
Q : 물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조회 하니 배송완료라고 합니다.
A : 방문설치 상품은 상품이 고객님께 직접배송되지 않고, 고객님 댁 지역의 설치 지사로 1차 배송됩니다. 이때, 배송조회를 하시면 [배송완료]로 표기되나, 설치 기사가 고객님께 따로 방문전화 드리고 방문하게 되니, 안심하시고 기다리셔도 됩니다.
Q : 빨리 받으려면 어떻게 하죠? 퀵배송이나, 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?
A : 물류센터의 혼잡으로 인해 퀵배송이나 방문수령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Q : 화질은 어떤가요?
A : TV제조 기술의 상향 평준화로 대기업 TV와 화질이나 기능면에서 차이가 없습니다.
Q : 초기 제품불량이나 파손인경우, 서비스센터에 접수하면 되나요?
A : 배송과정에서의 파손이나, 제품 초기 불량인 경우, 1:1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. 1588-6085 내선1번으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