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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규정
무상서비스 유상서비스
유상서비스
  • 유상AS
  • - 무상 A/S 기간이 지났으나 구입일(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 출시일)로부터 5년 미만의 제품, 또는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등의 제품에 한하여 진행합니다.
  • - 유상 A/S 진행은 동일 제품의 부품 교환으로 진행됩니다. 부품 교환은 해당 제품의 부품 가격및 출장비등으로 진행됩니다.
  • -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없는 제3자를 통한 제품 구매시에는 AS보증이 제한적일 수 있으며, 제품의 임의개조 및 변형등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상으로만 처리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교환/반품/환불 안내
  • 1. 제품 불량이 아닌,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, 구매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, 제품이 사용되지 않은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
  • 2. 1번과 같이 제품불량이 아닌 고객변심 반품을 하시는 경우, 왕복택배비 (추가도선료 등) 를 고객님께 청구합니다.
  • 3. 제품불량으로 인해 반품하시는 경우, 구매후 10일이내에 한해 AS기사의 불량판정 후 가능하며. 반품진행시 택배기사가 방문하기전 제품을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.
  • 4. 판매자에게 사전 연락없는 일방적인 반품은 내역확인이 어려워 진행이 지연될 수 있으니 꼭 사전에 판매처에 연락해주세요.
  • 5. 본 제품은 1년간 전국 as서비스망을 통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방문서비스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  • 6. 지정택배(일양로지스)가 아닌, 타 택배를 이용하여 발생되는 파손,분실,추가배송비 등은 유맥스가 책임을 질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.
  • 7. 제품 배송중 파손 및 외관불량(긁힘 등)은 제품 수령후 10일 이내 접수시에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불량화소 교환정책
  • 1. 불량화소 100% 보증 제품에 한하여 불량화소 발견시 구매후 14일 이내 무상 교환 해 드립니다.
  • 2. 불량화소는 화소의 최소단위인 1픽셀을 기준으로 하며, 단색이 아닌, 일반적인 TV시청상황에서 사람의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불량화소에 한해 교환 가능합니다.
  • 3. 2번과 같이 사람의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지 않는 불량화소는(카메라 또는 휴대폰등으로 확대한 화소 등)은 교환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4. 불량화소로 인해 제품을 교환하실때에는 교환 접수후, 택배기사가 방문하기전 기존 제품을 미리 포장해두셔야 합니다.
  • 5. 불량화소 100% 보증제품이 아닌, 일반 상품은 소비자원 권고에 의해 연속되는 도트2개 또는 화면내 5개까지의 불량화소는 정상제품으로 간주됩니다.
  • 6. 타인을 통한 2차구매등으로 인한 본사구매내역 확인 불가시에는 제품제조일(시리얼내포함)을 구매시점으로 판단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