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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규정
무상서비스 유상서비스
무상서비스
  • AS개요
  • AS는 무상과 유상으로 구분합니다. (주)유맥스의 전자 제품의 무상 A/S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.
  • 만약 구매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 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A/S 기간이 정해집니다.
  • A/S 는 자사가 발행한 "제품 보증서"가 동봉되어 한국 내에서 판매된 제품만을 대상으로 합니다.
  • "제품 보증서”가 없을 경우 A/S가 불가능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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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- 제품의 임의 분해, 부당한 수리 및 개조 시 어떠한 A/S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• 무상AS
  • - 무상 A/S는 구입일로부터 1년, 혹은 이미 무상 A/S가 진행되었을 경우 교환일로부터 3개월 중 많이 남은 기간을 기준으로 보장됩니다.
  • - A/S 진행 시 자사가 발행한 "정품 보증서" 및 “구매일이 명시된 구매 영수증”을 반드시 동봉하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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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- 아래와 같은 증상 시 무상 A/S 기간 내라도 유상 A/S 처리됩니다.
  • 1) 사용상의 부주의나 실수에 의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
  • 2) 구입 후 이동이나 낙하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
  • 3) 제품이 보증하는 사용환경을 벗어난 환경에서의 이상이 발생한 경우
  • 4) 외부 이물질(커피, 음료수, 오물 등)의 유입으로 인한 동작불량의 경우
  • 5) 분리 가능한 부품일 경우(리모콘 등) * 리모컨 소모품에 해당되어, 고장 및 파손의 경우 6개월간만 A/S 처리됩니다.
  • 6) 화재, 지진, 수해, 낙뢰, 합선, 그 외의 천재지변 및 공해나 이상전압의 의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
  • 7) 영업장, 매장등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했을 경우 무상AS기간은 6개월입니다. (임대/대여 포함)
  • 8) 중고제품 구매 등 정상적인 유통경로가 아닌, 3자를 통한 개인적인 구매등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제품은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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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- 단종 또는 재고 부족으로 인한 A/S 진행 불가 제품에 한하여, 동일 가격의 타 제품으로 교환됩니다. 만약 해당 제품이 없을 경우, 가장 가격이 비슷한 타 제품으로 교환됩니다.